블루투스 마우스 후기

로지텍 M240 저소음 블루투스 마우스 후기입니다. 구매하고 한달간 사용하였습니다.

블루투스 마우스 후기 M240 이미지입니다.

무선 USB마우스 로지텍 M185를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잘 썼었는데 마우스 커서가 순간 정지하는 현상이 있었어요. 노트북 문제인가 생각했는데 유선 마우스를 연결하니 또 잘 돼서 무선 마우스를 바꾸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고른 것이 로지텍 M240 저소음 블루투스 마우스입니다. 주문하고 3일이 지나도 안 오길래 주문을 확인했더니… 이런… 로켓직구네요. 중국에서 날아오느라 느린 것이었습니다. 결국 5일쯤에서야 받았습니다.

포장은 허접한데 마우스는 공식 홈페이지의 모습이 맞네요. 그런데… 시리얼 넘버가 없는 것이 정품 맞나 의심스럽더군요. 근데 공식 리뷰 페이지를 봐도 시리얼 넘버가 없어요.

블루투스 마우스 후기 로지텍 M240

암튼, 연결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USB수신기 필요 없이 블루투스 페어링으로 연결되는 것이 너무 좋군요. (수신기를 안 챙겨서 터치패드를 하루종일 사용한 기억도 생각나네). 저소음이라 클릭도 거의 안 나서 좋아요. 커서 일시 정지도 없고.

근데, 대박은 최근에 안 사실인데
갤럭시탭, 스마트폰에도 페어링이 되네요. 윈도우로 다시 전환할 때는 마우스 바닥의 동그란 버튼을 길게 누르면 윈도우 화면 우측 하단에 허용할꺼냐 물어보는데 터치패드 마우스로 허용을 눌러주면 됩니다. (키보드로도 되려나…음)

우분투에서도 연결해 봤는데 잘 됩니다. 윈도처럼 전환 시 허용 팝업이 안 떠서 불편하긴 합니다만.

근데, 다이소에 보니 저소음 블루투스 마우스가 5천 원이네요. 컥.

Leave a Comment